본문 바로가기
이슈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초등학생 아들 있다. 싱글맘 고백♥♥전선욱 "끝까지 네편"

by 파란고양이 2021. 2. 16.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초등학생 아들 있다. 싱글맘 고백♥♥전선욱 "끝까지 네편"

 

유명웹툰 여신강림 작가인 야옹이 작가가 싱글맘임을 고백했습니다. 

 

사실 그동안 야옹이 작가에 대해 이혼설, 그리고 아이가 있다 없다 작품 외에 사생활에 대해

여러 루머들이 나돌기는 했었는데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아이를 위해 용기를 내어 공식적으로 입장을 밝힌게 아닌가 싶네요.

 

야옹이 작가는 16일 오후 자신의 SNS에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저에게는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은, 목숨보다 소중한 꼬맹이다 있다"

 

고 아들의 존재를 밝혔습니다.

 

그가 공개한 사진에는 야옹이 작가와 아들이 손을 꼭 잡고 나란히 서 있는 뒷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아옹이 작가는

 

"아이를 키우면서 새로운 사랑을 배웠고 철이 들었다. 제 인생의 이유가 된 가장 소중한 사람이다"라며 "웃는 날 보다 눈물로 지낸 시간이 훨씬 많았지만, 이제는 아이가 지친 저를 달래준다"

 

"이렇게 소중한 만큼 많은 분들께 저의 개인사를 이야기하는데 있어 조심스러웠던 부분이 있었다"  라며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트라우마로 인해 상담 치료하러 다니고 버틸 때 곁에서 손 내밀어 준 친구, 가족, 선욱 오빠가 있어서 더 감사하며 살 수 있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한 손으로 원고하고, 다른 한 손으로 아이 밥을 먹이며 그렇게 지나온 힘든 시간이 있었다. 여전히 아이 언어가 또래보다 느려서 치료실 다니느라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고군분투하고 있다"

"하지만 이렇게 모자란 나를 세상에서 가장 믿고 사랑해 주는 우리 꼬맹이한테 항상 고맙다" 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저랑 똑 닮은 외모와 성격이라 보고 있으면 걱정도 되지만 세상 가장 든든한 존재인 예쁜 내 아이"라며

"홀로 아이를 키우는 것이 힘들 때도 있지만 아이의 웃음을 보면 힘든 것도 다 사라진다. 이 아이를 지키기 위해 더 열심히 살아간다"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야옹이 작가는 "저는 그저 웹툰작가일 뿐이지만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기도 해서 이렇게 개인사를 오픈한다"며 "글을 올리면서 긴장이 많이 되지만 제 이야기를 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야옹이 작가가 싱글맘임을 고백한 가운데 야옹이 작가와 열애중인 전선욱 작가가

응원의 메세지를 보냈는데요

 

야옹이 작가가 올린 글에 전선욱 작가는 

 

"“책임감 있고 당당한 모습 진짜 너무너무 멋있어!! 끝까지 나영이 편이다”

 

라며 응원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야옹이 작가입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질문에 답변을 드리려고 합니다.

저에게는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은, 목숨보다 소중한 꼬맹이가 있어요.
제 목숨보다 소중히 여기며 지켰고 여전히 지키고 있는 존재죠.
저는 아이를 키우면서 새로운 사랑을 배웠고 철이 들었습니다.
제 인생의 이유가 된 가장 소중한 사람입니다.
웃는 날 보다 눈물로 지낸 시간이 훨씬 많았지만, 이제는 아이가 지친 저를 달래줍니다.

제 몸에서 한순간도 떼어 놓은 적 없이 한 몸처럼 살았던 아이인데 어느덧 초딩이 됩니다 ㅎㅎ
제 삶의 원동력이며 가장 소중한 존재이자 평생 지켜야 할 존재기에 저는 매일매일 지치고 힘들어도 힘을 냅니다.
그렇게 소중한만큼 많는 분들께 저의 개인사를 이야기하는 데 있어 조심스러웠던 부분이 있었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트라우마로 인해 상담치료를 다니고 정신과 약을 처방받아 먹으며 버틸 때 곁에서 먼저 손 내밀어 준 친구들, 가족들, 나의 사정으로 피해가 갈까 봐 미안해서 끝까지 밀어냈는데도 다가와서 손잡아준 선욱오빠가 있어서 더이상 비관적이지 않고 감사하며 살 수 있게 되었어요.

한 손으로 원고하고, 다른 한 손으로 아이밥을 먹이며 그렇게 지나온 힘든 시간들이 있었습니다.
여전히 애기 언어가 또래보다 느려서 치료실 다니느라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고군분투하고 있구요.

하지만 이렇게 모자란 나를 세상에서 가장 믿고 사랑해 주는 우리 꼬맹이한테 항상 고마워요😊
자기밖에 모르던 제가 아이가 아프면 대신 아프고싶고 혹여 내놓으면 다칠까 노심초사하는 사람으로 변했답니다.
저랑 똑 닮은 외모와 성격이라 보고있으면 걱정도 되지만
세상 가장 든든한 존재인 예쁜 내 아이.

제 곁에서 삶의 무게를 나눠 들어주려 항상 노력해주는 이수언니 예지 선욱오빠 너무 고맙고, 언제나 고민 들어주고 격려해주는 우리언니 모란님 정말 감사합니다. 내 삶의 절반 가까이 함께 보내며 힘든 시절 매일같이 달려와 힘이 되어준 혜상이 고마워. 네 덕에 버텼고 지금까지 살아있어. 타지에서 올 때마다 달려와 준 은주 힘들때마다 하소연 다 들어준 예수리 모두모두 고마워요.
바쁘고 힘든 딸 전적으로 케어하며 아이까지 함께 봐주는 우리 부모님 정말 사랑해요.
평소엔 진지하게 고맙다고 말을 잘 못해서 이렇게 전해봅니다.

저는 그저 웹툰 작가일 뿐이지만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있기도 해서
이렇게 공개적으로(?) 개인사를 오픈합니다.

홀로 아이를 키우는 것이 힘들 때도 있지만
아이의 웃음을 보면 힘든 것도 다 사라집니다.
요녀석을 지키기 위해서 더 열심히 살아갑니다.

이 글을 올리면서 괜히 긴장이 많이 되지만
제 이야기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야옹이 작가 프로필 


본명

김나영 (Kim Nayoung)

출생
1991년 4월 24일 (29세)

국적
대한민국 

신체
170cm, 51kg

가족
양친, 언니, 아들(2014년생)
반려묘 루이, 케이

학력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 (애니메이션과 / 졸업)
계원예술대학교 (애니메이션학 / 학사)

데뷔
2018년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


전선욱 작가 프로필 


출생
1987년 4월 30일 인천광역시

국적
대한민국

병역
roka logo 육군 병장 만기전역

학력
용현중학교 (졸업)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졸업)
경기대학교 (애니영상과/학사)

대표작
프리드로우

2011년부터 네이커 웹툰 베스트 도전과 루리웹 만지소에 프로드로우 연재
2013 년 11월 네이버에 정식으로 연재 시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