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예쁜 쌍둥이 자매 현재 근황은??
여러분께서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녀들”이라 불리고 있는 클레멘츠 쌍둥이 자매를 알고 계신가요? 미국에서 태어난 일란성 쌍둥이 자매인 레아 로즈와 에바 마리는 현재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오렌지 카운티를 기반으로 삼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어린이 모델 입니다. 아름다운 일란성 쌍둥이 자매인 레아 로즈(Leah Rose Clements)와 아바 마리(Ava Marie Clements)는 2010년 미국에서 자키와 케빈 클레멘츠 커플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지난 2017년 이 클레멘츠 자매는 이들의 어머니인 자키 클레멘츠씨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자매들의 사진을 통해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이들 자매의 어머니인 자키 클레멘츠씨가 쌍둥이 딸들의 사진을 업로드하기 위해 만든 ‘클레멘츠 트윈스’(Clements Twins)라는 인스타그램 계정은, 현재까지 180만 명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또래에 비해 훨씬 더 뛰어나고 인형같은 외모로 사람들의 이목을 끈 쌍둥이 자매는 심지어 첫 돌이 지나기도 전에 모델 에이전시에서 계약을 제의받을 정도로 유명세를 타게 되었죠. 이 기사에서 세계의 시선을 사로잡은 클레멘츠 쌍둥이들이 어떻게 지내고 있는 지 확인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예정보다 일찍 태어난 쌍둥이 자매
미국 오렌지 카운티에 살고 있는 자키와 케빈 클레멘츠 부부는 곧 출산을 앞두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2010년 여름, 아바 마리와 레아 로즈라는 이름을 가진 어여쁜 일란성 쌍둥이를 낳게 되었죠. 아바 마리와 레아 로즈는 4주 반 정도 세상에 일찍 태어나게 된 조산아 였지만, 그 어떤 아이들보다도 귀엽고 예쁜 것이 틀림 없었습니다. 이 어여쁜 자매의 어머니인 자키 클레멘츠씨는 두 딸들이 지금까지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나면서 이 아이들이 세상에 좀 더 빨리 나오게 된 이유를 조금이나마 이해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관심을 끈 이 쌍둥이 자매에 관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재키는 “이 사랑스러운 아이들은 예정보다 4주 반이나 일찍 태어나게 되었죠. 하지만 지금 이 아이들의 성격을 알게 된 후로는, 갑작스레 예고 없이 나타난 일이 있어도 무엇이든 당장 맡을 준비가 되었다는 것과 일치하는 부분이에요”라고 말했습니다.
태어날 때 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쌍둥이 자매
그고 이 어여쁜 일란성 쌍둥이 자매가 세상에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 아이들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이 아이들의 뛰어난 외모 때문이였죠. 이 아이들은 그들의 가족들 뿐만 아니라 병원 관계자들, 그리고 처음 보는 사람들까지 그들의 외모에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인형같이 커다랗고 푸른 눈과 오똑한 코, 그리고 옅은 갈색을 띄고 있는 머리 색깔 까지, 아직 갓난 아기임에도 불구하고 모델이라 불릴 만큼 엄청난 외모를 가지고 있었죠. 현재까지도 이 클레멘츠 자매는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운 외모 덕분에 전 세계 수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래의 사진에서 볼수 있듯이, 이 자매는 마치 잡지나 광고에서나 볼 수 있는 모델과도 같은 엄청난 미모의 소유자인 것이 틀림 없습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 처럼, 독보적으로 아름다운 이들의 외모 덕분에 어린 유년기부터 아이들은 계속해서 주위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아 왔죠. 그리고 이 쌍둥이 자매의 어머니인 자키 클레멘츠씨는 이 아이들의 외모에 대해 계속해서 칭찬을 받고 있다는 점을 깨달았습니다. 추후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자키 클레멘츠 씨는 많은 지인들이 “아바 마리와 레아 로즈 자매는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아름답네요! 아무래도 이 아이들이 모델이 될 수 있게 도와주는 게 좋지 않을까요? 그저 일반인으로 살아가기에는 너무나도 독보적으로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어요!”라고 말하곤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 말을 들은 자키는 고민에 빠졌고, 이 아이들을 모델이 될 수 있게 돕는게 좋은 일일지 곰곰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죠. 과연 자키는 어떤 선택을 내렸을까요?
하지만 자키는 이미 이 쌍둥이 자매와 이들의 오빠까지 총 세 아이를 한꺼번에 키우고 있었기 때문에, 아이들을 어린 나이부터 모델을 시킬 생각이 전혀 없었죠. 그래서 아이들에게 모델 일을 시킬 생각을 조금 보류하고, 쌍둥이 자매들이 좀 더 크고 난 후 모델 일을 시작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놀랍게도, 생후 6개월도 지나지 않은 클레멘츠 자매들에게 좋은 소식이 들어왔습니다! 바로 미국 LA에 위치한 모델 에이전시가 이 클레멘츠 자매들과 계약을 맺고 싶다고 연락이 오는 엄청난 일이 벌어진 것 이죠! 하지만 자키는 이 자매들 외에도 이미 두 살짜리 아들을 돌봐야 했기 때문에, 이 계약은 그녀에게 꽤 부담스러운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자키는 “이 아이들을 벌써부터 모델 일을 하도록 도와주려면 대부분의 날들을 집 밖에서 보내야 할 만큼 힘들 것이기 때문에, 저는 그 당시에 아직 두 딸들이 모델 일을 할 수 있게 할 때가 아니라고 생각했어요”라고 전했습니다. 자키는 결국 3개월 간의 고민 끝에, 클레멘츠 쌍둥이들의 모델 경력을 잠정 중단 시키기로 결정했죠.
또한 자키가 두 딸들의 모델 일을 보류 시킨 데에는 또 다른 이유가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쌍둥이 자매들이 또래 아이들 주변에서 평범한 어린 시절을 보내는 것이 아이들이 모델이 되도록 시키는 것 보다 더 적절한 선택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죠. 이 때문에 자키는 아이들의 모델 일을 잠시 보류하고 평범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일시 정지 버튼을 누른 것을 전혀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두 딸들이 또래 아이들과 같이 어울리며 평범하고도 아름다운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이끌어 주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점차 시간이 흐르면서 이 모든 상황은 바뀌기 시작했죠. 아마도 여러분들은 이 후에 이 쌍둥이 자매와 자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전혀 예상하지 못할 것 같네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 클레멘츠 쌍둥이 자매들은 모델 경력을 포기할 준비가 되지 않았었나 봅니다. 자키는 계속되는 고민 끝에 내린 최종 결정에 확신이 차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쌍둥이 자매는 계속해서 모델 일을 하고 싶어 하는 것 처럼 보였습니다. 이 때문에 자키는 그녀가 내린 결정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기 시작했고, 두 딸들이 하고 싶어 하는 것들을 분명하고 솔직히 말해주기를 원했죠. 자키는 자매들이 원하지 않는 것을 하도록 압력을 가하고 강압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자키가 가장 하기 피하고 싶었던 일이였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이 클레멘츠 자매들이 진정으로 하고 싶어하는 일은 무엇일까요? 그리고 이 아이들은 자키에게 뭐라고 대답 했을까요?
이들의 어머니인 자키는 아이들이 스스로 올바른 결정을 내린다면 아이들의 선택을 존중하기 위해 그들의 의견을 진정으로 따르며 그들의 앞길을 응원해 줄 생각이였습니다. 그것이야말로 아이들의 부모로써 해줄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자키의 생각에는 한가지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아바와 레아가 아직까지 갓 태어난 아기 였을 뿐이라는 점 이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두 아이들은 스스로 결정을 내리거나, 이들이 내린 결정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 지 확실히 이해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크지 않았죠. 하지만 이 어여쁜 쌍둥이 딸들은 엄마가 모델 생활을 그만두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말할 때마다 계속해서 울고 보채기 만을 반복했습니다. 따라서 자키와 그녀의 남편은 모든 결정을 좀 더 고려해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드디어 아바와 레아가 7살이 되던 해, 이 자매는 그들만의 독창적인 성격과 취미 생활을 개발하는 데 몰두하고 있었습니다. 아바와 레아는 많은 사람들 앞에 나서서 춤을 추고 노래를 선보이는 것을 굉장히 즐겨했습니다. 사람들 앞에서 전혀 부끄러움이 없었던 것이죠. 이를 계속해서 눈여겨 보던 자키는 이 자애의 일곱번째 생일날 한가지 특별한 제안을 하게 되었습니다. 자키는 아이들에게 만약 두 딸들이 모델 일을 다시 시작해보기를 간절히 원한다면, 춤 수업과 수영 연습 이 외에도 그들이 하고 싶어 하던 모델 연습도 함께 할 수 있게 지원해주겠다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제시했습니다. 이를 들은 아바와 레아는 어떤 대답을 했을까요? 자신들이 그토록 하고싶어 하던 모델 일을 할 수 있도록 수락 했을까요?
이 아이들은 사람들 앞에서 노래하고 춤을 추며 자신들의 특기를 선보이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렇다면 주위 사람들은 이 귀여운 자매가 춤을 추고 노래를 하는 모습을 보고싶어 했을까요? 너무나도 당연한 말이지만 클레멘츠 쌍둥이 자매의 모든 가족과 친구, 이웃들, 그리고 낯선 사람들까지도 아바와 레아를 항상 보고 싶어 했습니다. 이 말인 즉슨, 이 아이들이 하고싶어 하던 모델 일을 하게 된다면, 이 쌍둥이 자매는 카메라 앞에서 부끄럼을 타지 않고 당당히 촬영에 임할 것이라는 것이 분명했죠. 따라서 자키와 그녀의 남편은 이러한 점에 미뤄 보았을 때, 아무래도 이 아이들이 뛰어난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좋겠다는 쪽으로 마음이 기울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도 모델 일을 다시 시작하고 싶다는 의지를 보이기 시작했죠.
첫 모델일을 시작한 소녀들
마침내 클레멘츠 자매들은 자신들 스스로 의사 결정을 하며, 자신들이 선택하는 것들이 어떤 결과를 불러올지 이해할 수 있는 나이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자키는 이제 이 아이들이 다시 모델 일을 시작해볼 때가 되었다고 생각했죠. 그리고 때마침, 자키의 이웃 중 한 명이 유아 모델이 필요한 부티크를 열게 되었습니다. 이 이웃은 이미 클레멘츠 자매들의 뛰어난 외모를 잘 알고 있었기에 모델직을 제안하게 되었죠. 따라서 클레멘츠 자매는 드디어 첫 모델 일을 구하게 되었던 것 입니다! 또한 자키는 자신이 사는 동네의 상권이 잘 발달하여 큰 성공을 이루기를 바랬을 뿐더러, 두 딸들이 추후 더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모델 에이전트에게 제시할 만한 멋진 사진들을 찍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로 여겼죠.
에이전시와 계약을 맺은 아이들
다행히도 아이들의 모델 실력을 거듭된 연습을 통해 점차 늘게 되었고, 한가지 더 좋은 소식이 들어오게 되었죠! 좋은 소식은 바로 이제 이 아이들이 새로운 모델 대행 회사와 계약을 맺게 된 것 입니다. 계약을 맺기 이 전 까지는, 자키는 아이들이 모델 일을 그만둔 지 6년이 지났기 때문에 아이들을 위한 에이전시를 찾는 것이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자키가 아이들을 위한 에이전시를 찾는 것이 굉장히 힘들 거라고 생각했던 것과는 달리, 놀랍게도 거의 모든 사람들이 소녀들을 만나고 싶어 했습니다. 이에 따라, 쌍둥이 자매는 결국 두 개의 모델 에이전시와 계약을 맺게 되었죠. 그리고 이 결정이 나중에 어떤 결과를 불러올 지 자키는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폭발적인 인기를 끈 인스타그램 페이지
자키는 이에 현명한 조치를 취했고 @clementstwins라는 이름으로 아이들을 위한 인스타그램 계정을 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소셜 미디어일 뿐더러, 많은 대중들에게 아이들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죠. 자키는 2017년 7월에 계좌를 개설하게 되었고, 그녀가 어떤 반응을 불러오게 될 지 전혀 몰랐습니다! 자키가 개설한 클레멘츠 쌍둥이 자매의 인스타그램은 180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인스타그램 페이지는 폭발적인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에이전시를 위한 포트폴리오로 사용하며, 이 아이들이 전 세계적인 팬들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자키의 마케팅 전략
사실 이 아이들의 타고난 아름다움 만이 인스타그램 계정이 엄청난 인기를 끈 유일한 이유는 아니었습니다. 말 그대로 자키는 사람들을 공략할 수 있는 제대로 된 마케팅 전략을 선보인 것이죠. 그녀는 인터뷰에서 자신의 비밀을 공유했습니다. “사진에 관한 모든 것이 무엇인지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몇 달러를 아끼고 싶다고 해서 평범한 사진작가에게 만족하지 않았죠.” 그래서 자키는 더욱 더 퀄리티가 좋은 사진들을 적은 양으로 찍는 것이 성공의 열쇠였던 것이죠. 굉장히 탁월한 선택이네요, 자키!
그리고 아바와 레아는 점점 더 성공적인 모델 활동을 향해 다가가고 있었습니다! 심지어 클레멘츠 자매들의 형인 체이스도 모델일에 재능을 보이고 있었던 것이죠. 다행히도, 체이스는 결국 여동생들과 같은 소속사와 계약을 맺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체이스는 모델 일과 동시에 배우로써도 활동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클레멘츠 가족의 세 아이들 모두가 모델 일을 한다니, 정말 멋지지 않나요? 이 쯤 되면, 클레멘츠 부부가 엄청나게 축복받은 유전자를 물려준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부정적인 면은 무시하려고 하는 자키
안타깝게도 현재까지도 자키는 그녀의 딸과 그녀의 가족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과 악플에 대응하기 위해 항상 고분군투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녀는 부정적인 면을 무시하고 악플에 대처하려 최선을 다하지만, 이 과정이 항상 쉽고 빠르게 해결되는 것 만은 아닙니다. 지금까지도 자키는 끊임없이 가족을 보호해야 한다는 생각에 자주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고 “최고가 되려면 많은 시련을 겪어야 한다”라는 마음가짐으로 하루 하루를 버텨나가고 있다고 했습니다. 자키와 클레멘츠 자매가 겪고 있는 것들을 보면, 모델일이 겉으로 보기에는 쉬운 일처럼 보일지도 모르지만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보다 훨씬 더 많은 스트레스와 시련을 동반하고 있는 것이 틀림 없습니다.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MBC연예대상 12월 29일방송시간 , MC, 후보, 역대 대상 수상자 (0) | 2020.12.29 |
---|---|
너무 똑같은데???솔비 케이크 표절보다 더 문제가 된 인스타글 수정 및 자작댓글 논란 (0) | 2020.12.27 |
산타클로스의 유래, 기원, 산타클로스의 범죄 혐의점 (0) | 2020.12.24 |
산타클로스 할아버지 무료 영상편지 받는법(동영상 설명포함) (0) | 2020.12.20 |
크리스마스 산타할아버지 무료 영상 메시지 만들기 (0) | 2020.12.16 |
댓글